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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대비가 핵심

결정잠만보 2020. 6. 4. 07:54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대비가 핵심



때때로 리드를 북으로 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다.


비록 약간의 작은 성공을 실현할 수 있지만, 그러한 노력조차도 정체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너는 항상 그 위에 있어야 한다.


다음 기사에는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다.




추가 영업 기회를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주기가 결과에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주 아이템을 연구한다.


이 주기에 맞춰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으로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구매 인센티브는 여러분을 위한 실질적인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매우 성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이미 필요한 것을 사도록 하는 인센티브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할 수 있다.


적절한 인센티브를 주면 모두가 승리한다.




당신은 당신이 독창적인 단서를 얻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싶어한다.


중복된 리드는 순익에 좋지 않다.


단서가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유입되는 리드를 검사하여 고유한 리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는 리드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많이 하지는 마, 하지만 이 단어들은 꽤 구체적이고, 제대로 사용하면 잘 될 거야.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정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잠재 고객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소유한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이런 그룹들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캐롤라인이 해충에 문제가 있다면, 밥은 그가 피오리아에 있기 때문에 그녀를 도울 수 없지만, 그는 그녀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야.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진정한 관심을 가진 단서들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일반적인 리드는 어떤 상황에서는 괜찮다.


제품 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귀사의 잠재적 잠재 고객들은 귀사의 지속적인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을 높이 평가하지 않을 수 있다.


정해진 스케줄이 있을 때는 모든 일에 더 전문적으로 임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또한 같은 사람에게 같은 투구를 주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한다.




블로그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블로그를 만들 때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구독이란 독자들이 블로그를 방문하여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고객인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리드를 얻는 백업 방법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식으로 리드 생성에 유용하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평가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히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아무런 문제없이 살 수 있어야 한다.


무엇을 하려는지 정확히 밝혀라.




고객들이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게 되었는지 알아라.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원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왔는가? 너에 대해 언급한 포럼 중에 교통 체증을 유발한 포럼이 있니?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가능한 단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장소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리드를 산다면, 그들이 당신의 사업에 적합한지 확인해라.


당신이 개인적으로 제공하는 특정한 서비스나 제품들은 좁은 틈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 옵션이 사용자에게 맞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단서들을 많이 얻을지도 모른다.




청중과 그들이 구매를 고려해야 할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억양을 위해서, 막 결혼한 사람들은 새 집을 살려고 시장에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즉시 그 시장에 뛰어들어야 한다.


그러나 누군가 은퇴하기에 완벽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이 필요할 것이다.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만큼 충분한 노력을 하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사업이 잘 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이 기사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야 할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귀사의 보다 확실한 영업 기회를 얻으십시오.